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미즈나라면세점 일본

오랜만에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엔화 약세가 한창이었던 탓인지 비행기는 만석이었습니다. 해외에 다녀올 때마다 면세점에서 한 병 정도씩 양주를 사오곤 해요. 담배도, 가방도, 시계도 관심이 없는 저로서는 오로지 위스키 수집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미즈나라 면세점의 일본 정보를 공유합니다. 오랜만에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엔화 약세가 한창이었던 탓인지 비행기는 만석이었습니다. 해외에 다녀올 때마다 면세점에서 한 병 정도씩 양주를 사오곤 해요. 담배도, 가방도, 시계도 관심이 없는 저로서는 오로지 위스키 수집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미즈나라 면세점의 일본 정보를 공유합니다.

면세품은 출국 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한 번, 기내에서 한 번, 해외 현지 면세점에서 한 번, 그리고 돌아오는 기내에서 한 번, 총 4번의 구매 기회가 있습니다. (일본 패키지의 경우는 시내 면세점에 들리기도 합니다) 저는 해외 현지 면세점 구입 또는 출국하는 비행기로 주문하여 입국하는 비행기로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면세품은 출국 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한 번, 기내에서 한 번, 해외 현지 면세점에서 한 번, 그리고 돌아오는 기내에서 한 번, 총 4번의 구매 기회가 있습니다. (일본 패키지의 경우는 시내 면세점에 들리기도 합니다) 저는 해외 현지 면세점 구입 또는 출국하는 비행기로 주문하여 입국하는 비행기로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3년 만에 다시 찾은 일본 규슈는 침엽수림이 빽빽하고 미세먼지 하나 없는 자연이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위도가 제주도와 비슷하고 날씨도 별로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가족여행으로 좋았습니다. 3년 만에 다시 찾은 일본 규슈는 침엽수림이 빽빽하고 미세먼지 하나 없는 자연이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위도가 제주도와 비슷하고 날씨도 별로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가족여행으로 좋았습니다.

시바스 리갈 15년산 시바스 리갈 15년산

시바스 리갈 시리즈는 2013년, 2015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함께 팔고 있는데 각각 55달러, 81달러이었습니다. 시바스 리갈 XV는 15년산을 의미하지만 환율을 1300원으로 하면 10만5300원입니다. 10만원 이하의 양주는 세금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어차피 살 거면 좀 비싼 걸 사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바스 리갈 시리즈는 2013년, 2015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함께 팔고 있는데 각각 55달러, 81달러이었습니다. 시바스 리갈 XV는 15년산을 의미하지만 환율을 1300원으로 하면 10만5300원입니다. 10만원 이하의 양주는 세금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어차피 살 거면 좀 비싼 걸 사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바스 리갈 13년산 시바스 리갈 13년산

18년산이 할인해서 94달러를 80달러에 팔고 있기 때문에 굳이 15년산을 살 필요성은 느끼지 않습니다. 다만 종류별로 수집을 한다든가, 각각의 미묘한 차이를 느끼고 싶다면 1개 정도 구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18년산이 할인해서 94달러를 80달러에 팔고 있기 때문에 굳이 15년산을 살 필요성은 느끼지 않습니다. 다만 종류별로 수집을 한다든가, 각각의 미묘한 차이를 느끼고 싶다면 1개 정도 구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산 시바스 리갈 18년산

포장 용기는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시바스 리갈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싱글 몰트가 아니라 블렌딩 위스키입니다. 얼마 전에 아베라워 아브나흐라는 싱글몰트를 먹어봤는데 너무 독해서 블렌드가 대중적인 술이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했어요. 그러나 글렌피딕 등 유명한 싱글 몰트도 많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마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포장 용기는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시바스 리갈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싱글 몰트가 아니라 블렌딩 위스키입니다. 얼마 전에 아베라워 아브나흐라는 싱글몰트를 먹어봤는데 너무 독해서 블렌드가 대중적인 술이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했어요. 그러나 글렌피딕 등 유명한 싱글 몰트도 많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마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시바스 리갈 18년산의 모습, 약간 알코올 맛이 난다고도 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술이기는 하지만 로열 살루트 21년산과 거의 성분은 같은 술이기 때문에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산의 모습, 약간 알코올 맛이 난다고도 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술이기는 하지만 로열 살루트 21년산과 거의 성분은 같은 술이기 때문에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면세점 80달러이라면 10만4000원입니다. (15% 할인가 기준) 면세점을 유심히 살펴보면, 시바스 리갈에는 별로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대부분이 발렌타인 21 년, 30 년, 로얄 살루트 21 년산이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면세점 80달러이라면 10만4000원입니다. (15% 할인가 기준) 면세점을 유심히 살펴보면, 시바스 리갈에는 별로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대부분이 발렌타인 21 년, 30 년, 로얄 살루트 21 년산이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일본 시내 면세점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가격은 8500엔이라고 적혀 있습니다만, 소비세 10%를 추가하면 9350엔이 됩니다. 환율을 100엔당 877원으로 계산해보니 약 82000원 정도 됩니다. 확실히 인천공항 면세점보다 저렴합니다. 그것도 거의 2만2천원입니다. 일본 시내 면세점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가격은 8500엔이라고 적혀 있습니다만, 소비세 10%를 추가하면 9350엔이 됩니다. 환율을 100엔당 877원으로 계산해보니 약 82000원 정도 됩니다. 확실히 인천공항 면세점보다 저렴합니다. 그것도 거의 2만2천원입니다.

이번에는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면세점 일본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즈’는 일본어로 ‘물’을 뜻합니다. 그리고 나라는 나라는 나라나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일본산 갈참나무로 만든 오크통에서 숙성한 특별한 시바스 리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면세점 일본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즈’는 일본어로 ‘물’을 뜻합니다. 그리고 나라는 나라는 나라나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일본산 갈참나무로 만든 오크통에서 숙성한 특별한 시바스 리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바스 리갈 물 나라 시바스 리갈 물 나라

물론 연식은 18년으로 동일합니다. 일본 시내에 있는 면세점에 가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병 포장용기와 뚜껑 색깔이 조금 다른가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으면 왠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마셔본 적은 없지만, 시음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단지 18년산보다 조금 허브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물론 연식은 18년으로 동일합니다. 일본 시내에 있는 면세점에 가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병 포장용기와 뚜껑 색깔이 조금 다른가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으면 왠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마셔본 적은 없지만, 시음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단지 18년산보다 조금 허브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가격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가격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면세점 일본 가격은 (일본 시내) 11000엔 -> 부가세 포함의 경우 12100엔 877을 곱하면 10만6110원입니다. 일본 시내 면세점의 기준가격이 인천공항 면세가격보다 저렴하고 무엇보다 인천공항에서는 이것을 팔지 않습니다. 지금 귀국해서 생각해보니 한병정도 사올걸 하는 후회가 조금 밀려옵니다. 그리고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같은 시내 면세점에서 단지 18년산은 82000원 정도였습니다. 따라서 미즈나라의 가격은 25%정도 비싸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 야마자키나 히비키 등 일본산 위스키의 인기가 대단하지만, 막상 출국할 때 한 병을 사려고 했더니 다 팔려서 구경도 못했어요 ㅠㅠㅠ 시바스 리갈 미즈나라 면세점 일본 가격은 (일본 시내) 11000엔 -> 부가세 포함의 경우 12100엔 877을 곱하면 10만6110원입니다. 일본 시내 면세점의 기준가격이 인천공항 면세가격보다 저렴하고 무엇보다 인천공항에서는 이것을 팔지 않습니다. 지금 귀국해서 생각해보니 한병정도 사올걸 하는 후회가 조금 밀려옵니다. 그리고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같은 시내 면세점에서 단지 18년산은 82000원 정도였습니다. 따라서 미즈나라의 가격은 25%정도 비싸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 야마자키나 히비키 등 일본산 위스키의 인기가 대단하지만, 막상 출국할 때 한 병 사려고 했더니 다 팔려서 구경도 못했어요 ㅠㅠㅠ

그리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확인해 보니 기내 면세점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은 116500원입니다. 제일 가성비가 안 좋아요. 정리하자면 가격은 기내면세점>인천공항면세점>일본시내면세점 순입니다.(미즈나라가 아닌 그냥 시바스리갈 기준) 그리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확인해 보니 기내 면세점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은 116500원입니다. 제일 가성비가 안 좋아요. 정리하자면 가격은 기내면세점>인천공항면세점>일본시내면세점 순입니다.(미즈나라가 아닌 그냥 시바스리갈 기준)

3박 4일의 일본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야마자키, 히비키가 품절되어 다사이 23과 구보타 만주를 한 병씩 각각 사 왔습니다. 시바스 리갈의 미즈나라도 돌아와서 생각해 보니 1병을 사왔어야 했는데 너무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부부 동반으로 일본에 가면 성인 1명당 2개씩 가능하기 때문에 총 4개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면세점 일본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스크랩, 댓글, 공감은 사랑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3박 4일의 일본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야마자키, 히비키가 품절되어 다사이 23과 구보타 만주를 한 병씩 각각 사 왔습니다. 시바스 리갈의 미즈나라도 돌아와서 생각해 보니 1병을 사왔어야 했는데 너무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부부 동반으로 일본에 가면 성인 1명당 2개씩 가능하기 때문에 총 4개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면세점 일본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스크랩, 댓글, 공감은 사랑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