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복 있는 코와 부자되는 얼굴의 경영

안녕하세요. 이번 연구에서는 지난 번 ‘명궁’에 이어서 ‘재백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백궁은 재물과 관련된 운을 보는 곳으로 얼굴에서는 코를 찾으면 됩니다. 그래서 코가 잘생긴 사람을 보면 저 사람은 재물운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때코가잘생겼다라는것의의미를명확하게알아야합니다. 또 그냥 코만 볼 것이 아니라 다른 곳도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재물운이 좋은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재백의 의미 안녕하세요. 이번 연구에서는 지난 번 ‘명궁’에 이어서 ‘재백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백궁은 재물과 관련된 운을 보는 곳으로 얼굴에서는 코를 찾으면 됩니다. 그래서 코가 잘생긴 사람을 보면 저 사람은 재물운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때코가잘생겼다라는것의의미를명확하게알아야합니다. 또 그냥 코만 볼 것이 아니라 다른 곳도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재물운이 좋은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재백의 의미

먼저재백의의미부터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재재는 재물을 뜻하는 한자어입니다. 비교적 많이 접하는 글자입니다. 재산, 재물, 재복 등 여러 곳에서 쓰이는 한자입니다. 하지만 백백은 조금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帛字는 비단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비단은 오늘의 실크라고 불리는 원단입니다. 지금은 원단을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지만 옛날에는 모두 손으로 원단을 짜야 했습니다. 특히 비단의 경우 누에를 뽕잎을 먹이면서 길러서 천을 생산해야 했습니다. 그 때문에, 매우 손이 많이 갔습니다. 먼저재백의의미부터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재재는 재물을 뜻하는 한자어입니다. 비교적 많이 접하는 글자입니다. 재산, 재물, 재복 등 여러 곳에서 쓰이는 한자입니다. 하지만 백백은 조금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帛字는 비단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비단은 오늘의 실크라고 불리는 원단입니다. 지금은 원단을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지만 옛날에는 모두 손으로 원단을 짜야 했습니다. 특히 비단의 경우 누에를 뽕잎을 먹이면서 길러서 천을 생산해야 했습니다. 그 때문에, 매우 손이 많이 갔습니다.

누에고치로 짠 비단은 옛날 시대에 매우 귀중한 재물이었다. 누에고치로 짠 비단은 옛날 시대에 매우 귀중한 재물이었다.

흔히 사극 드라마를 보면 부잣집에 비단 원단이 들어와서 일하는 여성에게 옷을 만들어오라는 장면을 많이 봤을 것입니다. 이 자체가 매우 귀중품이었다는 뜻입니다. 한국에서도 진주실크가 유명해요. 중국의 비단은 특히 명품으로서 서양에도 많이 수출되었습니다. 실크로드가 비단을 수출한 길이라는 뜻이 아닐까요? 이처럼 ‘재백’이라는 글자는 재물과 비단천을 뜻하는 말로 부를 찾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듯한 코가 잘생긴 코다. 흔히 사극 드라마를 보면 부잣집에 비단 원단이 들어와서 일하는 여성에게 옷을 만들어오라는 장면을 많이 봤을 것입니다. 이 자체가 매우 귀중품이었다는 뜻입니다. 한국에서도 진주실크가 유명해요. 중국의 비단은 특히 명품으로서 서양에도 많이 수출되었습니다. 실크로드가 비단을 수출한 길이라는 뜻이 아닐까요? 이처럼 ‘재백’이라는 글자는 재물과 비단천을 뜻하는 말로 부를 찾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듯한 코가 잘생긴 코다.

고전 상법에서 말하는 잘생긴 코는 오늘날의 잘생긴 코와는 조금 다릅니다. 고전 상서에서는 잘생긴 코를 담낭을 매달아 놓은 듯한 코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현담비현 膽코’라고 부릅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담낭을 붙인 모양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쉽게 말하면 코뿌리는 약간 좁아서 코끝으로 내려가 둥글게 퍼지는 코입니다. 김대중 대통령의 코가 현담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전 상법에서 말하는 잘생긴 코는 오늘날의 잘생긴 코와는 조금 다릅니다. 고전 상서에서는 잘생긴 코를 담낭을 매달아 놓은 듯한 코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현담비현 膽코’라고 부릅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담낭을 붙인 모양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쉽게 말하면 코뿌리는 약간 좁아서 코끝으로 내려가 둥글게 퍼지는 코입니다. 김대중 대통령의 코가 현담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처럼 곧고 코끝이 곧은 수평선인 코를 절통코라고 한다. 대나무처럼 곧고 코끝이 곧은 수평선인 코를 절통코라고 한다.

또 잘생긴 코로 대나무를 쪼갠 듯한 절통비 截 통코를 잘생긴 코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즉, 대나무처럼 곧고 코끝의 수평선이 곧은 코를 말합니다. 절통비의 큰 특징은 콧날이 단단하고 곧으며 콧구멍이 전면에서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코가절통비」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것을 종합해 보면 코는 두껍고 곧고 높은 것이 좋은 코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고전 상법에서 말하는 오악 오악의 악 연구에서 다루겠지만, 잠깐 소개하자면 코도 역시 산에서 봅니다. 좋은 산은 어떤 산일까요? 일단 낮은 산보다는 높은 산이 좋겠죠. 또 뾰족하고 갑자기 높아지는 산보다는 완만하게 높아지고 주변 토양이 풍부한 산이 좋은 산일 것입니다. 토양이 많다는 것은 곧 고기가 적당히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산에 흙이 많아야 나무가 잘 자라고 이를 바탕으로 동물이 잘 자라 건강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코도 마찬가지라는 뜻이에요. 코만 잘생기면 재복이 좋은가? 또 잘생긴 코로 대나무를 쪼갠 듯한 절통비 截 통코를 잘생긴 코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즉, 대나무처럼 곧고 코끝의 수평선이 곧은 코를 말합니다. 절통비의 큰 특징은 콧날이 단단하고 곧으며 콧구멍이 전면에서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코가절통비」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것을 종합해 보면 코는 두껍고 곧고 높은 것이 좋은 코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고전 상법에서 말하는 오악 오악의 악 연구에서 다루겠지만, 잠깐 소개하자면 코도 역시 산에서 봅니다. 좋은 산은 어떤 산일까요? 일단 낮은 산보다는 높은 산이 좋겠죠. 또 뾰족하고 갑자기 높아지는 산보다는 완만하게 높아지고 주변 토양이 풍부한 산이 좋은 산일 것입니다. 토양이 많다는 것은 곧 고기가 적당히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산에 흙이 많아야 나무가 잘 자라고 이를 바탕으로 동물이 잘 자라 건강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코도 마찬가지라는 뜻이에요. 코만 잘생기면 재복이 좋은가?

그럼 거울을 보고 자신의 코가 잘생겼다면, 금전운이 좋은 것일까요? 아쉽지만 그렇지 않아요. 마의 상술에서는 재복을 찾는 데코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조사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바로 천창천창, 지사고, 금갑, 이음이음, 정조정가마입니다. 천창은 이마의 가장자리이고 최고는 턱의 모서리를 말합니다. 금갑은 콧구멍을 가리키는 곳이고, 이 소리와 정조는 콧구멍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천창과 땅바닥, 양쪽 콧방울, 콧구멍 등이 모두 재백궁에 속하며 풍만하고 밝고 윤택하면 재물이 넉넉하다. 그럼 거울을 보고 자신의 코가 잘생겼다면, 금전운이 좋은 것일까요? 아쉽지만 그렇지 않아요. 마의 상술에서는 재복을 찾는 데코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조사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바로 천창천창, 지사고, 금갑, 이음이음, 정조정가마입니다. 천창은 이마의 가장자리이고 최고는 턱의 모서리를 말합니다. 금갑은 콧구멍을 가리키는 곳이고, 이 소리와 정조는 콧구멍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천창과 땅바닥, 양쪽 콧방울, 콧구멍 등이 모두 재백궁에 속하며 풍만하고 밝고 윤택하면 재물이 넉넉하다.

아니, 재복을 찾는데 왜 이마의 뿔을 뒤지는 걸까요? 천창천창의 글자를 보면 하늘의 창고를 말합니다. 창고는 재물을 저장하는 곳이므로 천창은 곧 하늘로부터 받은 재물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하늘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로또복권 당첨을 의미하는 걸까요? 여기서 하늘은 곧 조상의 음덕을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서 금수저라는 얘기네요. 이마는 저희 부모님, 조상님을 챙기는 자리입니다. 이마 중에서도 이마의 가장자리는 천창을 통해 조상들의 금전운을 살피는 장소라고 합니다. 여기가 움푹 파인 곳이 없고, 살이 통통하고, 색이 좋으면 천창이 좋은 것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금수저는 훌륭합니다. 흙수저로도 성공할 수 있지만, 금수저가 성공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어려운 일이지요. 옛날 사람들도 조상 대대로 부자들이 재물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따라서코가잘생기고이마의가장자리도잘생겼다면’아,저사람은집도유복한사람이구나.’라고생각할수있습니다. 천창은 하늘의 창고이며, 땅은 땅의 창고를 의미하고, 금궤는 재물의 창고를 의미한다. 아니, 재복을 찾는데 왜 이마의 뿔을 뒤지는 걸까요? 천창천창의 글자를 보면 하늘의 창고를 말합니다. 창고는 재물을 저장하는 곳이므로 천창은 곧 하늘로부터 받은 재물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하늘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로또복권 당첨을 의미하는 걸까요? 여기서 하늘은 곧 조상의 음덕을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서 금수저라는 얘기네요. 이마는 저희 부모님, 조상님을 챙기는 자리입니다. 이마 중에서도 이마의 가장자리는 천창을 통해 조상들의 금전운을 살피는 장소라고 합니다. 여기가 움푹 파인 곳이 없고, 살이 통통하고, 색이 좋으면 천창이 좋은 것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금수저는 훌륭합니다. 흙수저로도 성공할 수 있지만, 금수저가 성공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어려운 일이지요. 옛날 사람들도 조상 대대로 부자들이 재물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따라서코가잘생기고이마의가장자리도잘생겼다면’아,저사람은집도유복한사람이구나.’라고생각할수있습니다. 천창은 하늘의 창고이며, 땅은 땅의 창고를 의미하고, 금궤는 재물의 창고를 의미한다.

이번에는 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턱의 모서리인 지지고는 땅의 창고를 말합니다. 즉 나의 창고라는 뜻입니다. 다른 연구에서도 살펴보겠지만 턱은 말년을 상징하고 부하들의 운기(노복궁)를 보는 곳입니다. 땅의 창고가 두껍다, 즉 데리고 있는 아이가 많고, 일손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땅이 많아도 노동력이 부족하면 농사를 많이 짓기 어렵듯이 노복궁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부모로부터 많은 재산을 물려받아 자기 자신이 재물이 많아도 이를 잘 보존하고 발전시키지 못하면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주변에 상속을 많이 받아도 다 잊고 빈털터리가 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지각, 즉 턱 모서리가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코와 이마의 가장자리와 함께 턱 모서리가 잘 생겨야 재백궁이 좋다고 할 수 있는 거죠. 이번에는 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턱의 모서리인 지지고는 땅의 창고를 말합니다. 즉 나의 창고라는 뜻입니다. 다른 연구에서도 살펴보겠지만 턱은 말년을 상징하고 부하들의 운기(노복궁)를 보는 곳입니다. 땅의 창고가 두껍다, 즉 데리고 있는 아이가 많고, 일손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땅이 많아도 노동력이 부족하면 농사를 많이 짓기 어렵듯이 노복궁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부모로부터 많은 재산을 물려받아 자기 자신이 재물이 많아도 이를 잘 보존하고 발전시키지 못하면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주변에 상속을 많이 받아도 다 잊고 빈털터리가 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지각, 즉 턱 모서리가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코와 이마의 가장자리와 함께 턱 모서리가 잘 생겨야 재백궁이 좋다고 할 수 있는 거죠.

콧방울이 두터운 사람은 곧 재물 창고가 큰 사람을 뜻한다. 콧방울이 두터운 사람은 곧 재물 창고가 큰 사람을 뜻한다.

셋째,금갑을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금갑은 금궤금궤, 갑궤갑궤를 합친 말입니다. 궤는 상자라는 뜻으로 쉽게 말하면 금고입니다. 금상자는 금고이고 갑상자는 ‘내가 갑이다’라고 하는 것처럼 가장 보물이 담긴 상자이기 때문에 금상자와 거의 같은 의미입니다. 따라서 금갑은 금으로 된 창고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단어의 뜻은 이 정도이고 얼굴에서 금궤는 콧방울을 뜻합니다. 창고는 큰 것이 좋습니까, 작은 것이 좋습니까? 모름지기 큰 창고에 곡식도 많이 쌓아둘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콧방울이 빵빵한 것이 좋습니다. 밥상을 볼 때 콧방울이 빵빵해야 창고가 커서 재물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콧방울이 홀쭉하다면 아무리 내가 많이 벌어도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돈이 다 새어나가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콧방울도 재백궁 세트에서 관찰합니다. 콧구멍이 벌어져 정면으로 보이면 재물이 모두 샌다. 셋째,금갑을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금갑은 금궤금궤, 갑궤갑궤를 합친 말입니다. 궤는 상자라는 뜻으로 쉽게 말하면 금고입니다. 금상자는 금고이고 갑상자는 ‘내가 갑이다’라고 하는 것처럼 가장 보물이 담긴 상자이기 때문에 금상자와 거의 같은 의미입니다. 따라서 금갑은 금으로 된 창고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단어의 뜻은 이 정도이고 얼굴에서 금궤는 콧방울을 뜻합니다. 창고는 큰 것이 좋습니까, 작은 것이 좋습니까? 모름지기 큰 창고에 곡식도 많이 쌓아둘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콧방울이 빵빵한 것이 좋습니다. 밥상을 볼 때 콧방울이 빵빵해야 창고가 커서 재물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콧방울이 홀쭉하다면 아무리 내가 많이 벌어도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돈이 다 새어나가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콧방울도 재백궁 세트에서 관찰합니다. 콧구멍이 벌어져 정면으로 보이면 재물이 모두 샌다.

마지막으로 볼 곳은 콧구멍입니다. 이어이음과정조정가마는콧구멍과콧구멍입구를뜻합니다. 이음새는 어두운 두 곳이기 때문에 코에서는 콧구멍이 될 것입니까? 그리고 정조는 우물과 부뚜막을 의미합니다. 콧구멍은 얕은 것보다는 깊은 것이 좋아요. 소리의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우물이나 화덕은 많은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는 충분한 것이 좋습니다. 콧구멍에서핵심은정면으로보여서는안된다는점입니다. 흔히 야성코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콧구멍이 들려 재물이 모두 빠져나간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코와 콧방울이 재물을 뜻하는 곳인데 그 입구가 훤히 드러나면 재물을 모두 도둑맞겠죠? 이렇게 콧구멍도 재백궁에 포함됩니다. 좋은 코를 만들기 위한 페이스케어 마지막으로 볼 곳은 콧구멍입니다. 이어이음과정조정가마는콧구멍과콧구멍입구를뜻합니다. 이음새는 어두운 두 곳이기 때문에 코에서는 콧구멍이 될 것입니까? 그리고 정조는 우물과 부뚜막을 의미합니다. 콧구멍은 얕은 것보다는 깊은 것이 좋아요. 소리의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우물이나 화덕은 많은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는 충분한 것이 좋습니다. 콧구멍에서핵심은정면으로보여서는안된다는점입니다. 흔히 야성코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콧구멍이 들려 재물이 모두 빠져나간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코와 콧방울이 재물을 뜻하는 곳인데 그 입구가 훤히 드러나면 재물을 모두 도둑맞겠죠? 이렇게 콧구멍도 재백궁에 포함됩니다. 좋은 코를 만들기 위한 얼굴관리

이 글을 읽다 보면 거울을 들고 내 코를 살피게 됩니다. 코가 통통하고 잘생기고 이마, 턱, 콧구멍까지 풍륭하면 좋겠지만, 부족한 것 하나라도 부족한 것이 보입니다. 그러다 ‘나는 재물운이 없다, 어떡하지?’ 하고 전전긍긍할 것입니다. 하지만 절대 낙심하지 않아도 돼요. 고전 관상이 아닌 현대의 얼굴 거울 영상법은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개운법을 제시합니다. 콧방울이 빵빵해지려면 많이 웃고 코 근육을 발달시켜야 한다. 이 글을 읽다 보면 거울을 들고 내 코를 살피게 됩니다. 코가 통통하고 잘생기고 이마, 턱, 콧구멍까지 풍륭하면 좋겠지만, 부족한 것 하나라도 부족한 것이 보입니다. 그러다 ‘나는 재물운이 없다, 어떡하지?’ 하고 전전긍긍할 것입니다. 하지만 절대 낙심하지 않아도 돼요. 고전 관상이 아닌 현대의 얼굴 거울 영상법은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개운법을 제시합니다. 콧방울이 빵빵해지려면 많이 웃고 코 근육을 발달시켜야 한다.

일단 코와 콧방울을 두껍게 하려면 많이 웃으시면 됩니다. 거울을 보고 한번 웃어보세요. 입꼬리를 올리고 광대뼈를 올리면 콧방울도 저절로 들려서 빵빵해집니다. 잘 웃으면 웃을수록 콧구멍 근육이 발달해서 탄력이 붙게 되는 거죠. 그리고 많이 웃는다는 것은 곧 사회생활을 왕성하게 한다는 뜻입니다. 직장생활이든 자원봉사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코막힘이 발달하면 인복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재물운도 들어오게 됩니다. 사람을 만나면 코만 빵빵해져요? 그렇지 않습니다. 다양한 표정을 짓고 눈썹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 이마 근육도 자연스럽게 발달합니다. 그러면 이마에 탄력이 붙어서 편안했던 이마가 둥글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이마의 가장자리도 통통하게 변합니다.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은 사람을 만나서 짜증을 내는 것은 줄여야 한다는 거죠. 심장에 열이 가해지면 열이 이마로 올라가 오히려 이마의 수분이 말라 탄력이 줄어들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사회생활을 하면서 좋은 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힘든 일도 참고 지루함도 견뎌야 합니다. 인고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턱의 각이 발달합니다. 우리가 힘든 일이 있을 때 ‘조금만 더 참자, 이겨내자’라고 하면 어금니를 물게 됩니다. 그러면 턱 근육이 발달을 해서 지각이 두꺼워지는 거죠. 조금만 힘들다고 내팽개치고 포기하면 절대 결실을 맺을 수 없습니다. 고진감래고진감래’라는격언이있듯이요. 글을 다 쓰면서··· 일단 코와 콧방울을 두껍게 하려면 많이 웃으시면 됩니다. 거울을 보고 한번 웃어보세요. 입꼬리를 올리고 광대뼈를 올리면 콧방울도 저절로 들려서 빵빵해집니다. 잘 웃으면 웃을수록 콧구멍 근육이 발달해서 탄력이 붙게 되는 거죠. 그리고 많이 웃는다는 것은 곧 사회생활을 왕성하게 한다는 뜻입니다. 직장생활이든 자원봉사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코막힘이 발달하면 인복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재물운도 들어오게 됩니다. 사람을 만나면 코만 빵빵해져요? 그렇지 않습니다. 다양한 표정을 짓고 눈썹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 이마 근육도 자연스럽게 발달합니다. 그러면 이마에 탄력이 붙어서 편안했던 이마가 둥글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이마의 가장자리도 통통하게 변합니다.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은 사람을 만나서 짜증을 내는 것은 줄여야 한다는 거죠. 심장에 열이 가해지면 열이 이마로 올라가 오히려 이마의 수분이 말라 탄력이 줄어들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사회생활을 하면서 좋은 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힘든 일도 참고 지루함도 견뎌야 합니다. 인고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턱의 각이 발달합니다. 우리가 힘든 일이 있을 때 ‘조금만 더 참자, 이겨내자’라고 하면 어금니를 물게 됩니다. 그러면 턱 근육이 발달을 해서 지각이 두꺼워지는 거죠. 조금만 힘들다고 내팽개치고 포기하면 절대 결실을 맺을 수 없습니다. 고진감래고진감래’라는격언이있듯이요. 글을 다 쓰면서···

이번 연구에서는 면부 12궁 중 재백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백이라는 말이 왜 재물을 뜻하는지 알았어요. 잘생긴 코는 어떤 것인지 그 의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또 코만 재백궁이 아니라 이마 가장자리, 턱 모서리, 콧구멍, 콧구멍까지 모두 재백궁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나쁜 코라고 하더라도 얼굴 경영을 통해서 좋은 코를 파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이번 연구에서는 면부 12궁 중 재백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백이라는 말이 왜 재물을 뜻하는지 알았어요. 잘생긴 코는 어떤 것인지 그 의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또 코만 재백궁이 아니라 이마 가장자리, 턱 모서리, 콧구멍, 콧구멍까지 모두 재백궁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나쁜 코라고 하더라도 얼굴 경영을 통해서 좋은 코를 파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